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회사소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친환경 기업 모닝터치를 소개합니다.

CI 소개

심볼 & 컨셉

모닝터치 마크는 모닝터치의 이미지를 집약적으로 상징하는 시각물이며,
아이덴티티 표현의 핵심이 되는 가장 중요한 기본 요소입니다.

  • 01. 모닝터치란, 새로운 아침을 깨운다는 의미로써 신선하고 새로운 에너지를 지니고 있는 아침의 기운과 같이 창조와 친환경 경영철학의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 02. 해 모양의 심볼은 아침 또는 해의 이야기를 형상화 하여 글로벌 시장을 향해 도약하는 미래지향적 기업을 표현 하였습니다.
  • 03. 색상의 청색은 모닝터치의 미래 지향적 기업 이미지를 나타내며, 빨간색은 모닝터치의 창조와 혁신의 열정을 담았습니다.

시그니처

모닝터치'의 최소 공간규정은 조형적 특징을 유지하기 위한 최소한의 보호 공간으로 주위의 요소들에 의한 시각적인 침범을 방지할 수 있도록 일정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Clear Space 내부에는 보조 그래픽 요소의 사용을 지양해야 하며 제작물 개발시 로고마크의 위치 설정과 Clear Space의 확보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 국문
  • 영문

색상 규정

'모닝터치'의 색상 규정은 인쇄일 경우 별색(PANTONE Color)을 원칙으로 하나 적용 매체의 특성에 따라 신문, 잡지 등 4원색 프로세스로 표현해야 할 경우에는 4원색 프로세스 규정을 활용해야 합니다. 색상의 표현에 있어 인쇄방법, 잉크의 농도, 종이의 지질 등에 따라 색상 재현에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최적의 상태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 전용 색상
    • PANTONE 3005 C

      C100+M46+Y2+K0

    • PANTONE 185 C

      C1+M100+Y92+K0

    • GRAY

      K40

  • 전용 색상
    • BLACK

      K100

    • PANTONE 2602 C

      C56+M99